windist 는 이런 사람입니다. (간단한 자기소개)
- [yong27]의 후배입니다.
- 프로그래밍을 조금 합니다.
windist가 요즘 하는 일:
취미생활 : 마비노기
MEMO
- 캐모마일(CHAMOMILE) 허브티
곰돌이가 몽실이에게,몽실이가 곰돌이에게
(2005.06.19) 곰돌이가 몽실이에게 .. 보고 싶어 몽실아~~ 일주일만 참아야징.. 내가 맛난 도시락 싸가지고 갈게.. * (2005.06.20) 간밤에 잠을 잘 못잤어. 왜 그랬는지는 잘 모르겠네.. 아침부터 과외하러 다니느라 하루가 무지 피곤했었는데.. 더워서 잠 못잔 것 같기도 하고, 애기들이 뒤척뒤척 거려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.. 암튼 두시간 정도는 눈만 감고 있었던 것 같애.. 요즘 TV에서는 군대에서 생긴 안 좋은 소식들이 많아서 자기가 무지 걱정된다. 아무리 편한데 있다해도 군대는 군대인데.. 자기가 무사히 제대하기만을 빌어.. (2005.06.21) 몽실아~ 자기는 모를지도 모르겠네. 포항에 있을 때 친했던 언니가 있는데 그 언니 엄마가 돌아가셨대. 대장암으로 몇년 고생하셨는데.. 아침에 연락받았는데 발인을 어제 했다는거야.. 너무 미안하고, 가슴아파서 아침부터 눈이 빨개지도록 울었다. 정말 가슴아프다..
잠수계획
가기전
- 휴학.
- 핸드폰.
- 카드는?
해보고 싶은것들....
- 정말 맛있는 음식... 전주로 여행?
- 따뜻한 물에서 목욕... 온천여행가볼까?
- 하루종일 잠자기.
- 곰돌이한테 맛있는 거 해주기
- 곰돌이 말 잘 듣기
- 에다랑 뉴토랑 청이한테 좀 더 잘해주기
- 곰돌이 방 청소해주기
- 곰돌이한테 잔소리 안하기
잠수중
- 바둑을 배워보자.
- 고전을 읽어보자.
갔다왔다
DueDate(20070217) 무엇이 바뀌었을까...
- Window Longhorn 이 나왔겠지?? Python은 3.X, Java는 10.0이 나올지도 모르겟네... ㅋㅋ 내가 없어졌을지도 몰라.. 뻥이야~ ㅋㅋ --[ghost]
- 잼있어? 최신형 컴퓨터나 사줘~! 사양은 Quad-Core CPU에 램은 2GB 하드는 4테라바이트, LCD 21인치에 키보드,마우스 무선, ODD는 블루레이가 기본이야~!
Dear windist
조금이 아닌데~~~ [Debugging]이 특기 --[yong27], 2004-12-22
헉 이모! --[jania]
아이모 에용~!!
몽실몽실몽실~~!! 나야~~ 곰돌이 * --[ghost]
(10.Jun.2005) 나 핸폰 바꿀까?? SK텔레콤에서 자기네로 옮겨오면 기계값 39만원짜리를 부가세만 내면 그냥 준다는데.. [ghost] (13.Jun.2005) 꾸리꾸리한 내 마음을 달래주기 위한 처방 하나... 라디오 듣기..
- 근데 몽실아~~ 이 사이트 보고 있긴 한거야?? 나 오늘 모기장 샀다.. 근데 강아지들이 밤에 자다가 쉬야하고 다시 모기장 안으로 들어올 수 있을까?? .. [ghost]
- -- 들어오지 못하더라.. [ghost]
(16.Jun.2005) 어제랑 오늘 몽실이 목소리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. 좀전에 TV보면서 에다를 안고 있었더니 팔이 아프네.. 몸이 너무 피곤타..
- 벌써부터 체력이 바닥나면 안되는데.. 이 고생이 영원일 것만 같은 기분이 들어서 너무 암담해지다가 시간이 흘러서 자기 제대하고, 나도 졸업할 때쯤이면 이보다는 나아지겠지 하는 기대가 들면서 조금씩 다시 기운을 차리고 있어.